마인드레이, mindray(주)허지스헬스케어

mindray초음파진단기 총판, 초음파진단기 전문업체, 중고 및 데모 초음파 문의

마인드레이, mindray(주)허지스헬스케어

HERGES HEALTHCARE

MINDRAY

회사소개

MINDRAY
HOME  >  회사소개  >  MINDRAY

MINDRAY는 선도적인 글로벌 디자이너, 개발자이고 더 나은 의료 서비스를 사람들에게 쉽게 접근하기 위해 연구하는 의료기기 및 솔루션 제조업체입니다.
1991년 설립 이후, Mindray는 오직 환자 모니터링과 Life support, In-Vitro 진단과 의료 이미지 분야 의료산업에 집중해왔습니다.
Mindray는 혁신적, 접근가능성, 지역화와 책임감 있는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통찰력있는 인간 중심 연구는 접근성을 염두에 두고 설계된 방법이고 결과적으로 어떤 상황에서도 사용하기 쉽게 만듭니다.
글로벌 시장에서의 현지인으로 Mindray는 현지 상황에 완벽하게 적응하고 반응하고 있습니다.
또한 지속적으로 광범위한 CSR 계획과 함께 사회와 환자 모두를 케어해야 된다는 책임감을 갖고 있습니다.
최근 미국의 주요 초음파 회사인 Zonare를 인수하면서 특허 기술의 수가 증가하면서 세계적인 초음파 R&D 플랫폼을 구축하게 되었습니다.
Mindray는 창립 이후 지속적으로 R&D에 막대한 투자(연간 매출의 10%)를 투자하고 있으며,
최소 10개의 특허를 포함한 각 평균 제품에 대해 매년 10개 이상의 신제품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선진국의 M&A를 통해, Mindray는 더 많은 주요 의료 자원에 도달하고 전 세계의 견고한 R&D 네트워크를 구축했습니다.
현재 실리콘밸리, 마하와, 시애틀, 선전, 베이징, 난징, 시안, 청두에 R&D 센터가 있습니다.

  • 미국, 유럽, 중국에 10개의
    R&D center 소유
  • 30개 나라에 글로벌 직원
    8000명 이상
  • 매년 수익의 10%이상
    20년 동안 R&D에 투자
  • 연매출 약 3조에
    달하는 글로벌 기업